자동차의 타이어...로운 국제표준을 내포해야 한다. ISO 2575:2010, 도로차량 ? 모델에 상관없이 승용차, 소형트럭, 대형트럭, 버스 등에 사용되는 기호의 수집을 통해 제어, 방향지시, 표시기의 기호는 운전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자동차 업계의 국제적 합의에 기초한 이 ISO기호는 기존 자동차에 상충적으로 사용되어 다방면에서 사용될 시 혼란을
유망품목을 제시했다. 코트라는 최대 수혜산업으로 자동차, 전자, 섬유, 화학 산업을 들며 승용차...기(셋톱박스), 폴리에스테르섬유, 메리야스편물, 산업용장갑, ABS수지, 포크리프트트럭, 타이어 등 10개 품목을 꼽았다. 코트라 관계자는 "EU는 역내 교역비중이 높고 회원국 간 산업 분업화와 수직계열화가 이뤄진 시장이어서 가격만으로 뚫기가 쉽지 않다
품목을 제시했다. 코트라는 최대 수혜산업으로 자동차, 전자, 섬유, 화학 산업을 들며 승용차...기(셋톱박스), 폴리에스테르섬유, 메리야스편물, 산업용장갑, ABS수지, 포크리프트트럭, 타이어...방향으로 권역별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경우 승산이 있을 것으로 내다 봤다. 자동차용 타이어는 가격경쟁력이 제고됨에 따라 유통망, 품질, 브랜드 인지도 개선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