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승객은 곧 휴대용 전자기기를 비행...는 좌석의 주머니에 넣어두어야 한다. 각 항공사별 기종 및 윤영상의 차이가 있기에 각 각 비행기에 새로운 방법의 적용을 할 것이며, FAA는 올 연말에 새로운 표준의 혜택을 고객들이 받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FAA는 항공기 제조업체, 파일럿 단체, 승무원, 모바일 기술산업계 등과 논의 후 결정 한 것이라 했다.
정제가 가능한 연료이며 기존의 석유 연료와 마찬가지로 실제 영속성은 실험실에서 테스트와 비행 시험 모두에서 증명되었다. 또한 항공 업계 역시 석유 의존에서 벗어나 바이오 연료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동차 연료로 사용되는 에탄올은 곡물과 사탕수수에서 정제되는 알코올 연료이지만, 항공기에 는 사용할 수 없다. 에너지 밀도 (리터 당 에너지)가
비행기를 타다 보면 이륙 및 착륙할 때에 전자장비의 사용은 비행...기기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평가와 이를 시험하기 위한 절차 및 평가기준을 제공함으로써 비행이 안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제 레이더처럼 지상에서 송출되는 외부 전자기에 의한 필수기기의 오작동을 막기 위해 어느 부분에 전자기 보호막을 설치해야 하는지에 대한 평가를 위해 이제까지 미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