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도입을 쉽고 신속히 추진하려는 대표 자동차 업계의 노력으로 전기 자동차의 표준화 로드맵을 승인하였다. 올해 초 발표된 바에 따르면, 독일은 수 백대의 전기 자동차를 2020년까지 시장 상용화를 통해 자동차업계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이와 같은 계획이 실행되기 위해선 정부와 관련 자동차 업계에 의한 표준 체계가 고안되어야 한
, 폼 최종 용도에 대해 part § 53.6에 나열된 물질을 사용하는 제품 또는 장비를 로드... 25 에 열거된 공조 및 냉장 장비, 에어로졸 분사제, 폼 최종 용도에서의 특정 물질을 로드아일랜드 주에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제조하는 모든 사람은 장비, 제품 또는 포장에 대한 서면 공시 또는 라벨을 구매자에게 제공해야 한다. 참고자료: 원문자료
틀은 Its Not Easy Being Green Symposium으로 규정 준수에 대한 로드...rface GmbH & Co. KG 기업들은 그들의 성공적 규정준수 프로그램 수행을 위한 로드맵과 규정준수 노력과 같은 가치 있는 정보를 서로 공유할 것이다. 환경 규정준수를 지원하기 위한 유용한 도구는 IPC-1752A 물질선언 표준과 함께 심포지엄에서 소개
열린 미팅에서 전기자동차 및 관련한 인프라에 대한 안전 및 대량 배포가 가능하도록 표준 로드...개발 기구, 국제 전기기술 위원회, 정부기관의 대표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로써, ANSI는 로드맵 개발의 중요한 작업의 부분을 시작하기 위하여 전기 자동차 표준 패널 (EVSP: Electric Vehicles Standards Panel, 이하 EVSP)을 만
마트 그리드 전문가들을 한곳에 소집하여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한 로드맵을 작성하였다. 프랑스 전력회사 EDF의 미국 지사 부사장인 Richard Schomberg가 주최한 그 모임에는 13개국(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 네덜란드, 스위스, 스웨덴, 영국, 미국)의 전문가가 참석하였다. 스
코스타리카에서는 다음 국제표준이 자국표준과 상호호환된다는 점을 발표하였습니다. - EN 61439:2011. “LOW[1]VOLTAGE SWITCHGEAR AND CONTROLGEAR ASSEMBLIES - PART 1: GENERAL RULES” - RTCR 497:2018 “MATERIALES ELÉCTRICOS. TABLEROS Y DISYUNTOR
파키스탄 에너지 라벨 제도는 ENERCON을 신청한 후에, MEPS(Voluntary Minimum Energy Performance)-최저 에너지 성능-에 부합하는 기기에 한하여 에너지 효율 성능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는 것이다. 현재는 자율 제도이나, 미래에는 MEPS에 대상이 되는 기기는 강제화가 될 예정이다. 강제 인증 시행이 되면, MEPS에 적합하
내용 -오토바이 및 모페드 운전자 및 승객용, 페달 사이클리스트용, 스케이트/스케이트보드/롤러...트 사용자용 헬멧에 대한 검사 요구사항을 개정 -페달 사이클리스트, 스케이트/스케이트보드/롤러...리스트용 보호 헬멧(CCCN 6506.10.90.90.7-B) -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 롤러스케이트 사용자용 헬멧 (CCCN 6506.10.90.90.7-H)
하 KSG)는 소규모 사업자나 개인이 사용할 수 있는 태양열, 딥사이클 배터리, 충전 컨트롤러.../ 시가 소켓 / DC - AC 인버터 200W / 딥사이클 배터리 90Ah / 충전 컨트롤러 / 배선이다. 확장용 태양광 모듈은 본사 50W (12V 사양)을 판매 중에 있고 컴포넌트의 단품 판매도 실시한다. 태양 전지 모듈은 연간 150MW의 태양 전지
술로 사용되는 보안 기능의 지원 제품으로서, SIM 카드를 위한 NFC 보안 마이크로 컨트롤러...ment 등 각종 칩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NFC를 위한 제품은 보안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보안 요구 사항이 있는 국제 표준인 Common Criteria EAL 5 + (high) 인증을 취득했다. 이들은 EMVCo (Europay Intern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