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 Affairs 의 주 교통경찰부는 2010년 7월 1일 이후에 시행되는 Euro-2 연료...서 STP 대표자인 Vakhid Aliyev는 차량이 신 표준에 적합하지 않는다면 변경된 연료...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 페트롤 차량의 10배, 디젤 차량의 100배 정도로 생태 위험도를 낮추게 될 것이라고 그가 말했다. 연료
변수 및 방법론 확립을 목표로 한다. 또한 2014년에서 2016년 사용하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연료 경차모델을 기준으로 리터당 킬로미터로 표현된 연비에 관한 등량을 나타낸다. 상위 내용에 따라, 표준의 설립은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매년 점진적인 감소를 기초로 배출량의 준수값과 매개변수를 설정한다. 표준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최대 7500대의 이
다. 새 기준 NOM-163은 총중량 3,857kg 이하로, 휘발유, 액화천연가스, 디젤유를 연료... 배출되는 탄화수소, 비메탄성 가스, 일산화탄소, 산화질소, 미립자, 그리고 이들 차량의 연료 시스템에서 방출되는 증발성 탄화수소의 최대 허용 배출량을 규제해온 NOM-042-SEMARNAT-2003 기준을 보완하는 기준이다. 2005년 9월 7일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