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에 적용한다. 부속서 1 (전기 및 전자 장비, 진기 통신과 IT장비) 부속서 2 (건축 제품) 부속서 3(자동차/부품 상품) 부속서 4(섬유제품), 부속서 5(다른 제품들(램프 안정기, 프린터 잉크, 등) 이 라벨은 올바르고 명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규정은 규정 67/M-DAG/PER/ll/2013과 10/M-DAG/PER/l/
야 한다. 이 목록은 식품, 화학물질, 전기 전자제품, 직물, 건강미용 제품, 기계류, 건축 제품 그리고 장남감 등 넓은 범위의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2016년 6월 1일에 개정 되어 시작 된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수수료 구조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FOB 가치가 USD2,000와 같거나 이하인 선적들은 PVoC에서 제외가 되는 내용 등 중요한 몇
s)와 관련하여 새롭게 발간된 ISO 표준으로 크레인 작업자와 주변 작업자들의 사고위험과 자재 파손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게 되었다. ISO 23814:2009(크레인-크레인 검사자를 위한 능력 요구조건, Competency requirements for crane inspectors)에서는 크레인을 철저하게 검사하는데 필요한 능력을 기술하고 있다. 크
”에 투자하고 있는 자동차 제조업자들이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이용되는 해외 자동차 부품 및 자재에 대해 수입관세의 최대 90%까지 혜택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감면 혜택은 자국의 생산업체로부터 생산되는 부품에는 해당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BOI가 운영하는 이 제도는 해외 투자자들이 제조공장을 태국으로 이동시키기 위한 목적이라고 산업부
7, PC의 경우 Rmb10이 적용된다. 당국은 제조자가 전기전자제품에 대해 친환경적인 자재를 사용하고 해체 및 처리를 용이하도록 제품을 고안하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 및 설계를 하고 있는 제조자는 보다 적은 분담금을 징수받게 된다. 재무부는 당국의 관심사항에 대해 자세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전문가들은 이에 따라 본 행정방안이 추
안전 지식, 교육, 통화, 자동차 설계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들을 인식하려는 국립 화재 보호 연합(National Fire Protection Association)과 같은 다른 조직들과도 협력하고 있다. 더불어 위원회는 ISO 12405(전기 동력 자동차 ? 리튬 이온 배터리 팩들과 시스템을 위한 시험 규격) 표준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자료출
수 없는 위치에서 원격조작을 함으로서 전기용품 주변에 있는 사람, 물건에 대하여 부상, 화재등 위험이 발생할 가능성을 부인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일본 전안법기술기준은, 전기용품의 원격조작에 관하여, 『위험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것』에 대하여 전원을 공급하는 것을 기본적으로 금지하고 있다. 예로서, 전압법 기술기준보급 및 동 해석에서는, 다음의 2가지의
에 공공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에 찬성한다. NFPA의 2012 개정판이 완료되기 전에 화재사고가 난 공장에 실시한 CSB 조사로부터 얻은 자료를 이용해 TIA가 먼저 실시할 수 있다. TIA 뿐만 아니라 위원회도 NFPA 54의 수정작업의 첫 단계를 실시하였다. 2012판을 수정하기 위한 위원회의 조치는 모든 회원들의 서신 투표를 통해 이루어진 후 제
관심이 모아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1993년 시작된 그린빌딩위원회는 건물의 디자인부터 건축, 운영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보급, 보다 많은 건물이 환경을 고려해 건축되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둔다. 이 단체는 항목별로 세분화해 평가할 수 있게 하고 그 평가결과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써티화이드라는 4가지 등급을 매겨 자격증을 주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