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성, 신에너지 산업 기술 종합개발기구 (NEDO) 관계자들이 참석, EV, 풍력 발전기 모터, 하드 보드 등에 관한 희토류 사용량 절감 방법과 재활용 기술의 정보교환을 한다. 일본 경제산업성에 의하면, 중국을 제외한 희토류 소비국은 세계 수요 중 일본은 최대 60 %를 차지했고, 미국이 17 ~ 18 %, 프랑스가 10 % 미만이다. 일본에 희토류 공
소송이 있은 후 오픈 인클로저에서 2자리의 NEMA 프레임 단일 및 3상 1/3~3마력 모터 관련 소형 전동기 규제가 통과되었으나 TEFC 전동기는 제외되었다. 이 규제는 2015년 4월 9일부터 발효되며, NEMA에서는 이 규제에 대한 자체 해석을 담은 백서를 다음 사이트에 발표했다. http://www.nema.org/Standards/Pages/T
협약은 에너지부가 대형 냉장고 및 냉동고, 메탈 핼라이드 램프, 상용 냉동 설비 및 전기모터에 대한 새로운 국가표준을 마련하도록 요구한다. 연합의 한 회원은 코네티컷주 에너지 환경보호부다. Katie Dykes(Deputy Commissioner for Energy)는 이 이니셔티브가 6월에 오바마 대통령의 기후행동계획에서 강조된 바 있다고 말한다. 이
업용 냉장고, 노트북등과 같은 사무용 기기를 포함한다. 제 3그룹은 배전용 전압기, 전기 모터, 와 같은 산업용 기기를 포함하며, 제 4그룹은 9열 시트 또는 그 이하 자동차, 오토바이, 모페드와 같은 운송 기기 등이 속한다. 결의안 제 2조에서는 각기 다른 제품군의 강제 에너지 효율 라벨 최종기한을 설정했다. 제 3조에서는 최소 에너지 효율 요건보다 낮
소모 면에서 이를 최소로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중앙 모터를 사용함으로써 배터리 관리와 전기적 브레이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 하였다. 이번 개발된 차는 단지 170킬로그램에 불과하며 현재 사용되는 일반 유류 차량이 요구하는 전기적 힘의 1/50만을 요구한다. 개발팀은 향후 개발에 소요된 25만 파운드 (250,0
), 배전용 변압기를 채택하고 있다. 컬러 TV, 직접냉각 냉장고, 천장 선풍기, 펌프, 모터, LPG 난로, 저장식 전기온수기는 현재 자발적 도입 대상에 포함되어 있다. 스타 라벨링 프로그램은 모든 가전제품의 최소한의 에너지효율 수준 달성을 목표로 시작되었다. 스타 라벨이 부착된 세탁기는 기기의 에너지 효율 수준을 표시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초기에는
업체가 이 그룹에 속해 있고, ISO 및 IEC와 유사한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포드 모터스에서 플러그 인 및 연료전지 차량에 대한 디자인 엔지니어로도 일하고 있는 그는 사람들이 전기 차량 및 공급 장비를 현재 제작하고 있고, 따라서 이것들이 분류될 필요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GM Volt 및 다른 전기 자동차가 2010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고,
e8의 EV 전략회의(EV strategic Round Table)와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국제 전기 자동차 규격화 회의(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mobility Standardization)에서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들과 공급회사들은 국제 EV 충전 규격의 다급한 필요성을 표명하였다. IEC 사무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