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반기술로 인식되고 있는데, 이는 보유자원과 자산 관리, 추적, 그리고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결국 개인정보보호는 간과될 수 없다는 것이 유럽연합 정보위원회의 입장인 셈이라 할 수 있다. 기술 개발로 인한 수많은 이점에도 불구하고 프라이버시에 대해 부인할 수 없는 위험요소는 언제나 존재한다. 또한 신기술 도
한 세부적인 “역량성과” 목록을 포함한다. 이러한 초안 문서들은 현재 ExMC(IECEx 관리위원회)의 최종승인 단계에 있다. 최종적인 논의 및 승인은 2009년 8월 31일~9월 4일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된 IECEx 총회 아젠다에서 볼 수 있다. 지금까지 IECEx는 오일 및 가스 생산자, 장비 제조자, 컨설턴트 및 설비 검사자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
및 전자 폐기물(E-waste)에 대한 국제 컨퍼런스에서 Toxic Link의 프로그램 관리...80만톤에 이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Mahesh가 설명했다. 인도에서는 전자폐기물 처리와 관리가 주로 폐기물 수입업자, 소규모의 재활용업자들과 같은 부문에서 이루어졌지만 최근 전자폐기물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 및 책임이 커지면서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고 있다.
위해 해외 제조정보까지 제시할 것을 권장한다. 제조업자 및 수입업자는 또한 CPSC에서 관리하는 어린이용 제품과 관련한 납성분 함유량이 2009년 8월 14일부터 좀 더 엄격하게 적용된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새로운 기준에 의거하여 12세 이하의 어린이를 주로 대상으로 하는 제품은 납성분 규제량이 기존의 600ppm에서 300ppm으로 낮아졌다.
산업 기계 장비 및 소비재를 관리 감독하는 독일제품인정기구 ZLS(Central Authority of the German Federal States for Safety)는 ZEK 01-08 결정에 따라 제품의 GS마크인증의 필수요구사항의 하나로 PAHs (Polycyclic Aromatic Hydrocarbons) 항목을 포함시켰는데 이 시험은 PAHs
MVNO 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게 될 것이고, 이런 데이터 서비스, 콘텐츠 관리, CRM, 청구 및 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MVNE(Mobile Virtual Network Enabler)라고 부른다. 코트라에 따르면 태국의 MVNO 사업의 활성화는 한국의 MVNE 업체들에게도 새로운 사업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화할 방침이고, 중국의 재정부가 관계부처와의 협의아래 작성중인 ´당정기관 공용차배분 갱신 관리방법´에 따르면 2010년부터 모든 국산 관용차의 사용비율이 50% 이상으로 지정돼 본격 시행된다. 관용차 기준으로는 장관 및 차관급 이하 공무원과 국유기업 임직원이 타는 일반 공용차는 배기량을 2000cc급에서 1800cc급으로 낮추게 된다. 자료출처: 상
. 이런 사례를 통해 EU는 꽤 신중한 것처럼 보인다. 어느 경우에서든 그것은 에너지를 관리하는 방식에 있어 유연하게 작용하게 되는 스마트그리드의 특징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시스템, 공급자, 국가간의 상호 운용성은 좋은 방법이라고 보고 있다. 자료출처: http://www.thegreenitreview.coml
표준에 공통적인 요소를 확인하고 있으며, ISO 14971 에서 서술된 바와 같이 리스크 관리 하에서의 논리적인 순서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그것은 일관된 표준을 개발하는 데 있어 매우 효과적인 배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1999년 판과 비교하여 새로운 지침은 리스크 개념의 강조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위험과 예측 가능한 위험 사이의 관계를 고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