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 구축되어 있다. 이로 인해 상대적으로 몇 안 되는 유선라인에 비해 훨씬 통합적인 통신 시스템으로 구축된 휴대폰 네트워크에 대한 문제가 야기되었다. 외국의 침투 특히나 중국으로부터의 침투에 취약하다는 점이다. 지난 주 제안된 지침아래, 해외 통신장비 제조업체들은 반드시 보안검사를 받아야 하고, 인도 정부의 네트워크에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네트워크 디자인
강관협회 및 HSS 제조사들은 제품에 수반되는 시험절차 및 문서를 확인 및 인증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 STI의 HSS 회원들은 고객들이 규격을 지정하여 구매 중인 HSS가 예상한 대로 ASTM 표준에 따라 제작되었음을 확신할 수 있기를 원했다. 그 결과는 STINA와 세계 최대의 제품 인증 및 시험기업 가운데 하나인 Intertek은 파트너
mpg 목표 달성 능력에 따라 차량에 문자 등급을 부착하는 새로운 연료효율성 기준 라벨링 시스템을 제안한 바 있다. 이 제안된 라벨은 2012년형 차량에 대해 시행될 것이다. 연료효율성 기준은 1975년에 의회에 의해 마련되었으나, mpg 범위에 대해서는 이렇다 할 진전이 없었다. 이번에 입법될 경우, 47~62 mpg 범위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
하여 작업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위원회에 대한 TIA의 비전은 스마트 기기 통신 시스템의 다양한 구성성분을 설명하는 기타 적합하나 기관들과 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다.”라고 TIA 관련자 Cheryl Blum이 설명했다. “이 초안은 스마트 장치 사업과 관련한 회사들의 관심을 증대시켰고, 우리는 대폭적인 수준의 참여와 지원을 기대하는 바이다”라고 덧
년 시작된 ASTM International의 MOU 프로그램은 모든 이해관계자의 표준화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ASTM International과 전세계의 국가 표준화 기구간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ASTM의 표준 개발 프로세스에 전세계가 더 많이 참여하도록 하고, 보건, 안전, 환경 및 경제여건에 기여하
계별 시행은 라벨 부착자와 FDA, 의료 관련 기관이 규칙의 요건을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과 기반을 구축 및 테스트하는 데 적당한 시간을 주고, 이행에 따른 비용과 부담을 분산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자료출처: http://economists-pick-research.hktdc.com 2013-10-04
에 의해 제공될 수 없는 각 사의 기술에 기초하여 시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IT 시스템은 공공 기관과 상호작용하는 형태의 선택을 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가이드에서 “예를 들어, 특정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웹사이트는 시민들에게 특정 브라우저를 사용하도록 요구한다. 이것은 ICT 시장에서 경쟁을 제한하는 것을 포함하여 수 많은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