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한 제품이 아니더라도 소비자가 예상 가능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도 있는 레이저, 레이저 시스템, 또는 작동 중 레이저가 노출되는 제품 등이 해당하는 품목이다. 현재 규격 EN 60825-1:2007은 레이저 제품은 안전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적절한 경고 라벨과 지시문을 제공해야 한다고 명시하지만, 이 규격에 대한 적합성이 소비자가 제품 사용 시에 제품
V) 모듈 ? 설계 조건 및 형식 승인 표준 No. 2147/2017 태양광 발전(PV) 시스템 ? 유틸리티 인터페이스 표준 No. 2113/20-17 투명 실리콘 태양광 발전(PV) 모듈 ? 설계 조건 및 형식 승인 표준 No. 2163-5/2017 크레인 안전 사용 규약 파트5 ? 타워 크레인 표준 No. 2163-1/2017 크레인 안전 사용 규약 파트
또는 전자 현미경 및 그 부속품을 포함한다. 단, 재사용이 감사 가능한 폐쇄 루프 B2B 시스템에서 이루어지며 각 부품의 재사용 여부는 고객에게 통보될 때 해당한다. 본 법령은 지침 (EU) 2016/585에 명시된 면제의 유효 기간을 채택하며, 만료일은 관련된 의료 기기에 따라 상이하다: 체외 진단 의료 기기를 제외한 의료기기- 2021년 7월 21일 체
널 통신 장비, 표준, NOM-196-SCFI-2016멕시코 : 확산 스펙트럼 무선 통신 시스템 성능 및 안전, 표준 NOM-208-SCFI-2016 이 부속서 1, 2, 8에 열거된 상품의 수입자는 국가 영토에 도입할 때, 주무관청이 발행한 NOM 증명서의 원본 또는 사본, 공인인증기관 또는 상호인정협정 또는 동등성협정에 따라 인증한 것을 수입 요청에 첨부
it)에 따르면, “IEC는 산업계로부터 이 요청을 분명히 들었고 가장 적합한 EV 충전 시스템...사용 될 수 있도록 충전해야 했다는 것을 보증할 것이다. IEC 62196-1은 충전 시스템...는 반면, IEC 62196-2는 Type 1, 2, 3으로 알려진 세 종류의 주요 연결 시스템들을 규격화한다. Type 1 - 일본과 북미의 Yazaki 혹은
이어 제품이 폭스바겐 골프 모델에 장착되고 있고, LG전자는 차량용 AV(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을, 현대모비스는 브레이크를 폭스바겐과 아우디에 각각 납품하고 있다. 현재 폭스바겐은 아시아지역에서 차 생산 비중이 19%를 차지하고 있고, 2018년까지 2배로 늘릴 예정이며 중국제품보다는 기술 면에서 좀 더 우수하고, 일본제품보다는 가격 경쟁력이 높은 면에서
팩의 전기 및 기계적 구성, 패키징 기술, 팩 및 셀 수준의 충전 및 방전 관리 및 전체 시스템 고려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IEEE P1725에 대한 개정 노력은 IEEE Standards Association Corporate Program의 범위 내에서 전개되고 있다. 이 산업 주도형 프로그램은 IEEE 지원 서비스의 이용에 따라 1~2년에 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