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작업의 착수를 승인하였다. 동 표준은 휴대폰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재충전이 가능한 리튬 이온 및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의 품질 및 안정성에 대해 규정하고 있다. 재충전이 가능한 리튬이온 및 리튬이온 폴리머 배터리의 성능, 품질, 안정성에 대한 설계 분석을 위해 기준을 설정하는 것에 더하여 동 표준은 또한 배터리 팩의 전기 및 기계적 구성, 패키징 기술,
pe, B-type)의 벌브(bulb)램프, 1와트(W) LED 조명, 진공청소기, 리튬-이온 배터리에 해당한다. 동 개정은 2012년 7월 1일부터 발효 될 예정이며, 발효 이후부터 일본 내에서 제조되거나 수입되는 제품에 대하여 적용될 것이다. 자료출처: http://en.zgxu.com
Economic Commission for Europe, UNECE)는 리튬메탈 및 리튬이온 배터리 운송을 위한 운송요건을 발표했다. 이 같은 기준에 따라 리튬 배터리 운송기업은 유럽 내 국가로 배터리를 운송하기 위해 배터리 운송 테스트를 수행하여야 하며 기준을 만족해야 한다. 이는 지난 4월 독일과 6월 프랑스, 8월부터는 영국에 까지 적용중에 있다.
절전, 네트워크 모드 시 전력소비 측정 - ABNT NBR IEC 60065:2009: 이온화 방사능에 대한 보호성, 내열성, 기계 내구성, 마킹, 절연, 부품, 전기 연결 및 고정에 대한 요구사항 등 - IEC 60417: 기기나 기기의 부분을 확인, 기능적 상태를 표시, 연결 부분 지정, 포장 또는 기기의 작동 설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
가장 기대하는 대체 에너지의 실용화 전망이 나왔다. 표준화 단체의 ASTM 인터내셔널은 수소... 동물성 지방에서 정제한 기름을 이용하여 다양한 연료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름은 수소 처리를 통해 HRJ된다. HRJ은 기존 제트 연료와 화학적으로 같은 품질의 합성 연료이다. HRJ 기술의 라이선스를 보유한 허니웰(Honey Well) 산하의 U
법안은 배터리와 관련된 의무와 책임을 강력히 인식시키는데 중점하고 있고, 이는 토지 및 수질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독일 각 지역에는 17만개가 넘는 배터리 회수 장소가 설치되어 있고, 배터리를 판매하는 모든 상점에는 배터리 수집 박스 및 수집통이 마련되어 있다. 이제까지는 일반 소비자들이 배터리를 수집해왔지만, 동
015년의 18%로 줄일 것이라고 한다. 또한, 중국 정부는 이산화탄소 이외의 온실가스 (수소불화탄소, 메탄, 이산화질소, 과불화탄소, 육플루오르화황, 비 이산화탄소 온실가스)를 규제하고,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를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계획은 아래와 같은 정책을 수반한다. - 저탄소 산업시스템 조성, 에너지 효율 및 신 에너지원 개발 장려 - 친환
3”은 국제 녹색관행에 부합하는 사업이 진행 될 것이라 기대했다. 표준은 제한물질의 최대 농도 값과 EEE에 대한 표시사항을 포함한다. 산업계의 이해관계자들에게 지침으로써 역할을 하고, 더 나은 공급 망과 제품의 수명 주기 관리를 평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환경의식의 증가에 대응하여, 유럽연합(EU)는 Rohs지침을 채택하고, 환경문제를 무역협정에
을 채택하였다. 그것은 또한 지침 2015/863/EU에 따라 균질 재료의 무게 0.1% 농도에 전기 및 장자 장비 사용에 대해 제한되어 지는 4개에 대한 사용 제한 (DEHP, BBP, DBP, DIBP)을 소개 한다. DEHP, BBP, DBP 및 DIBP의 제한은 2019년 7월 22일 전에 시장에 배치된, 수리, 재사용 또는 용량 업그레이드를 위한
하였다. 이 물질들은 2019년 7월 22일부터 효력을 발휘하며 균질재료 질량에 0.1% 농도의 전기전자장비 사용에 대해 제한되어질 것이다. 의료기기 및 감시, 통제 기구는 2021년 7월 22일까지 새로운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다. 이규정은 DEHP, BBP, DBP의 사용하는 장난감은 이미 유럽 규정(EC) 1907/2006의 부속서 XVII 에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