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협정은 또한 유럽연합의 표준화 체계와 비슷한 제도 및 좀 더 일반화된 품질 인프라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어하는 이집트의 바램을 보여주는 것이다. AFNOR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자율적 기반의 기술기준은 경제 성장을 이끄는 것으로 보인다. 표준화는 프랑스 GDP 성장을 25% 향상시키는데 기여했다. 따라서 동 협정 또한 이집트의 경제성장에도 긍정적
bject protective structures (FOPS) 안전 관련 부품들의 제어 시스템이 software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적절한 방법에 따라서 검증이 요구된다. 제조업체가 생산 및 판매하는 기계제품이 2010년 이전에 CE-Mark 인증을 받았고, 2010년 이후에 유럽으로 수출될 경우에는 기존의 CE-Mark 인증서가 유효하지 않으며, 신규
유럽 자동차 공업협회 (ACEA)는 22 일 회원사가 전기 자동차 (이하, EV) 충전 시스템의 공통 규격 권장 사항을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것은 EV의 본격적인 보급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제안은 EV와 충전 장치를 연결한 플러그 모양을 한 종류로 하며 이것을 자동차 메이커나 전력 회사가 사용한다. 유럽 자동차 공업회(이하 ACE
부속서를 수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14년 7월 1일까지 고체 조명 또는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사용하기 위한 색 변환 II-VI LEDs내에 함유되어 있는 카드뮴에 적용된다. RoHS 지침(2002/95/EC)은 일반적으로 유럽연합(EU)지역의 시장에 출시되는 전기전자제품에 카드뮴 및 기타 물질의 함유를 제한하지만 동 위원회는 기술적으로나 과학적으로
섬유이다. ASTM 인터내셔널은 세계 임의 표준개발 기구 중 하나로서 재료, 제품, 시스템 및 서비스에 관한 기술 표준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주는 기관이다. 이 기관의 높은 기술 품질과, 시장 적합성은 잘 알려져 있고, ASTM 인터내셔널 표준은 글로벌 경제에서 설계, 제조 및 무역을 이끌어는 정보 인프라구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절차에 대한 공식문서를 발표했다. Customs Union의 적합성 평가 목적은 인증 시스템을 통합하여 제조업체나 수출업자가 공통의 승인을 러시아와 카자흐스탄, 벨라루스에서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GOSTASIA RUS는 Customs Union 인증기관으로서 임명되었다. 러시아, 카자흐스탄, 벨라루스는 Customs Union을 관리
커니즘이 있다는 사실을 확실하게 할 필요가 있다. *공인기관은 적소에서 유지되는 있는 시스템이나 장비를 고수하기 위한 새로운 규칙을 가진다. *유형시험은 준법준수를 위한 하나의 방법이다. ? 이곳은 인증기관이 이용된 곳이기 때문에 장비에 NB 번호가 함께 포함되어야 한다. http://www.electronicsweekly.com/
포함해야 한다. 또한 디지털신호를 수신할 수 없는 텔레비전 수신 장치는 고화질 텔레비전 시스템 위원회의 표준인 A/53에 따라 멕시코어로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라벨에 그 내용을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 그 내용은 다른 정보의 2배의 글자 크기로 제품에 표시해야 하며, NOM-024-SCFI-1998은 제품의 지침 과 보증뿐 아니라 제품에 대한 경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