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에너지표준에 관련하여 사용될 특정 용어와 언어에 대한 제안에 관하여 의견, 데이터 및 정보를 2월 4일까지 찾았다. 특히나, 동 제안은 전기모터와 소형모터와 관련하여 특정 용어의 정의를 개정할 것으로, 에너지보존 표준의 범위를 명확히 하고, 동 제품군에 대한 시험표준 및 업계에 참조사항을 갱신할 것이다. 또한 다상 및 단상 소형전기모터에 대한 대안적 시
년 9월부터 시행될 예정이며 타이어 상태에 대한 엄격한 안전 기준이 적용되고 모든 타이어 정보는 ESMA 시스템에 등록하여야 한다. 향후 UAE에서 판매되는 모든 타이어의 제조부터 폐기까지 모든 이력이 바코드 시스템에 저장되며, ESMA 시스템을 통해 사고차량의 타이어 관리 이력 뿐만 아니라 시중 유통되는 타이어의 유통경로에 대해서도 조회가 가능
? 피폭 심각성에 맞는 수준 있는 데이터 해석 ? 국경을 초월한 연구소 간 일관된 측정 정보 교환 동 표준은, 신뢰할 수 있는 레벨을 얻을 수 있도록 근로자 감시 데이터 평가 및 절차, 감시 데이터의 표준화된 해석 추정을 위한 최소 요구 사항들을 명시하고 있다. 이는 방사선 보호 프로그램과 규제 준수 문서화를 위한 방사선 노출 정량화를 가능케 할 것이다
V을 재료로 첨단 기술 개발에 착수하여 HD TV의 기술 혁신에 이룩하고 TV뿐만 아니라 정보 디스플레이 등에도 활용할 것이라며, 명확한 것은 아니지만 SHV보다 먼저 이러한 응용 측면에서 이번 성과가 상품화될 가능성도 있음을 시사했다. 자료출처: http://headlines.yahoo.co.jp/
I의 파트 A-1에 적용되는 장비 기준 부합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서면 의견, 데이터 및 정보를 받고 있다. 에너지부의 제안은 국가적으로 에너지 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특정 산업 장비의 효율을 개선하려는 EPCA 파트 A-1의 목적을 수행하려면 이러한 장비를 적용 대상으로 분류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에너지부는 상용 HVAC, 온수 가열, 냉동 장비
EV, 풍력 발전기 모터, 하드 보드 등에 관한 희토류 사용량 절감 방법과 재활용 기술의 정보교환을 한다. 일본 경제산업성에 의하면, 중국을 제외한 희토류 소비국은 세계 수요 중 일본은 최대 60 %를 차지했고, 미국이 17 ~ 18 %, 프랑스가 10 % 미만이다. 일본에 희토류 공급이 연체될 경우 하이테크 부품 공급 체인 (공급망)에 문제가 생길 우
h) 혹은 킬로와트(kWh)가 와트(Wh)로서 표시되어야 한다. 셋째, 라벨은 반드시 그 정보를 정확히 표시해야하고 레전드, 양 및 단위가 포함되어야 한다. 넷째, 라벨은 제품에 잉크인쇄, 라벨스티커, 새겨질 수 있다. 다섯째, 라벨은 반드시 스페인어로 되어야 한다. 여섯째, 제품의 뒷면, 앞면, 상단 및 옆면에 모두 라벨 부착되어야 한다. 일곱째, 제품의
라고 ASNI의 한 관계자는 밝혔다. 참고적으로, ANSI는 그 동안 국토안보, 보건관리 정보기술 및 나노기술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표준 패널을 회합하였다. EVSP는 전기 자동차의 안전, 대량 배포 및 관련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국제협조, 적응성 및 참여하는 관련산업, 정부기관, 공공사업, 표준 및 적합성 평가기관, 코드 공무원 및 기타를 포함한 공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