했다. 유럽표준에 적합한 국가연료표준개발이 이미 시행되었고, 이 작업은 아제르바이잔의 석유공사인 SOCAR과 합작으로 이루어지게 된다고 Abdullayev가 설명했다. 또한 이와 더불어2011년 말 또는 2012년 초에 휘발유 및 디젤연료에 대한 euro-3 표준의 도입을 계획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www.caspianbusinessnew
친화적이야 한다. 또한 업계에서 탐색하고 시험하고 있는 전기배터리와 연료전지를 포함하고, 석유연료의 대안으로 천연가스나 수소와 같은 다른 연료를 찾고, 이 모든 연료들은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와 관련 인프라를 창출하고, 글로벌, 생태학적, 효율적, 안전하고 효과적인 새로운 국제표준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량에 중요한 변경사항들이 수반되면,
에너지 절약과 저탄소 추진 등 10개 성과를 추진 이를 통해 58억kw 및 127만 톤의 석유 등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715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1만 9천 개 산림 공원이 흡수하는 이산화탄소량에 맞먹는다. 자료출처: http://w2kdmz1.moea.gov.tw/user/news/detail-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