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위원회(이하, SCSMP)의 기술표준부 장관인 Abdullayev는 2010년에 유럽표준화기구의 회원이 되어 유럽의 연료표준을 직접 적용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럽표준에 적합한 국가연료표준개발이 이미 시행되었고, 이 작업은 아제르바이잔의 석유공사인 S
edicare & Medicaid Services)에서는 내구성 의료장비, 인공기관, 교정기구, 및 비품 (DMEPOS)의 공급업체가 메디케어 청구 권한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요건들을 명시하고 확대한 최종규정을 발표했다. 무엇보다도 이 규정에서는 공급업체들이 영업장소가 다음의 조건을 만족하게 하지 않는 한 다른 메디케어 공급업체와
국제표준화기구인 ISO는 장난감에서 나타날 수 있는 비안전 장치 및 위험 물질을 통해 아이들이 상해를 입게 되는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두 가지의 장난감 안전기준을 발표했다. 기준에는 ISO 8124-4:2010와 ISO 8124-3:2010가 포함되며, 의도되지 않은 동작 모드
시설, 산업공정에 대한 보수 프로젝트의 에너지 절약을 마련하기 위한 규칙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에 표준개발활동을 제안했다. 공식적으로 불리는 ISO/TS/P 212 ? General technical rules for determination of energy savings in renovation projects, industrial enterpr
주는 제도다. 9ㆍ11 테러 이후 미국 세관에서 안전을 강조하면서 통관이 지연되자 세계관세기구에서 도입한 인증이다. 상호인정 국가가 확대되면 한 번의 인증으로 상호인정 국가에서는 별도의 인증을 받지 않아도 된다. 정부는 또 기업에 대한 부정기 관세조사를 3년 단위 정기조사로 전환하면서 관세 포탈보다는 수출입법규 준수 여부에 집중하기로 했다. 정
으로 지원할 것이다. (*) ISO/IEC JTC 1 ISO/IEC : 국제 표준화 기구/국제 전기표준회의 JTC 1 : 정보처리 분야의 표준화를 담당하는 ISO와 IEC와의 합동의 기술 위원회 (**) ISO/IEC 7816, ISO/IEC 19785 CBEFF, ISO/IEC 19784 BioAPI 생체 인증 기술 관련의 국제 규격 ? 7
국제표준화기구(ISO)에 의해 개정된 2건의 국제 규격은 대기질, 선박의 안전성, 엔진 성능, 승무원 건강에 대해 향상된 국제적 요건을 제시하며 선박연료에 대해 설명한다. ISO 8217:2010, Petroleum products ? Fuels (class F) ? Speci
세계 에너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유력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에너지기구...계 발전량의 11퍼센트에 해당하는 3,000GW에 육박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를 통해 온실가스 배출량을 2.3G톤 정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추산되며, 이는 러시아와 일본의 인구를 합친 숫자인 2억 5,300만 가구에서 매년 소비하는 전력량에 해당한다. 하
표준이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에 의한 보행자 다리상해의 수는 줄어야 마땅하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교통사고로 인하여 매년 1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죽고 3,800만 명이 다치며 이들 중 500만 명은 심각한 부상을 입는다고 한다. 전세계 도로 위의 사망자 수는 운전이 15세에서 44세 사이의 사람들이 사망하거나 다치는 가장 큰 원인임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