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3년부터 제조업체는 CO₂평균 배출량과 감축 목표치 보고가 의무화되며 이를 모니터링한 데이터를 유럽집행위에서 10월 30일 처음 공시하였다. 구체적인 승용차 평균 이산화탄소 배출량과 자동차 제조업체의 목표 배출량을 확정해 공시할 예정이다. 유럽 집행위원회의 자동차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 규정 443/2009에 의거 보고 대상 자동차 제조업체(2013
에너지부 기준을 반영, 가스 풀 히터기의 수치 범위를 개정했다. - 2013년 에너지부 데이터를 반영, 일부 제품 라벨의 평균 에너지 비용 정보를 갱신했다. - 연방거래위원회는 새 범위와 비용 관련 개정을 다른 규제 변경과 일치시켰다. 이는 단기간 여러 라벨을 변경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다. 에너지 라벨 규칙(Energy Labeling Rule)에 따르
사용자들에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다른 관계자는 모든 이해관계자, 특히 과학적 방법론, 데이터의 통계적 분석, 화학, 회화 재료의 작용 특성, 물감의 내광성 및 기타 물리적 특성에 대한 재료의 환경 관련 시험 등의 분야에 경험을 보유한 관계자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현재 미술 재료의 품질을 제고하기 위한 표준을 마련하는 데 있어서 약간의 복잡한 어려
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는 WiMAX 성능을 초과하기 때문에 1 스트림 이상의 데이터를 전송하는 MIMO (multiple - in, multiple out) 기술 등 다양한 기법이 사용되고 있다. 펨토셀이라는 소형 기지국과 자기 관리 (self - organizing) 네트워크와 연계시키는 것도 가능하다고 IEEE는 말했다. 또한 WiMAX와 하
원하고, 색체계를 추가시키는 등 주목할만할 정도로 개선이 이뤄졌다.라고 강조했다. 퀀텀 데이터(Quantum Data)의 마크 스톡피슈(Mark Stockfisch)와 도시바(Toshiba)의 다니엘 영(Daniel Young)이 공동의장을 맡고 있는 비압축 A/V 디지털 인터페이스 연구 그룹이 CEA-861-F 표준을 개발했다. 그리고 히타치(Hitach
효율 표준을 개정하기 위해 9월 27일 공정회를 개최하고, 오는 10월 21일까지 의견과 데이터, 정보를 수집할 계획이다. 에너지부는 개정 표준이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경제적으로 근거가 있으며, 에너지를 크게 절약해 줄 것으로 믿고 있다. 에너지부의 표준 제정 제안서에 따르면, 옥내 및 옥외의 400와트 메탈 할라이드 램프 조명기기의 수명주기 동안 절
6단계가 도입된다. 또한, 위원회는 ‘범주-L’에 속한 차량에 장착되는 오염물질 정화장치...2.5(월) 규정안에 대한 표결에서 125cc 엔진이 장착된 차량에도 브레이크 잠김 방지 장치(ABS, Anti-lock Braking System)를 의무적으로 장착하도록 규정해야 한다고 밝혔으나 관련 제조업체들은 동 요건에 반발하고 있다. 자료출처: h
청회 통해 규칙 제정 관련 자료조사 및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DOE는 최근 냉각공조장치의 정의를 수정하기 위한 추가 제안사항을 발표했다. 이 제안은 냉난방장비 및 온수예열장치의 에너지절약규격을 수정하기 위해 지난 1월 처음 발표되었다. 추가공지는 (i)에어컨 및 난방장비의 시험절차를 명확히 하기 위한 추가적인 조항의 구체화, (ii) DOE의 시험절
다. 주요 개정 내용은 대상 제품을 확대하여, 모든 전기전자제품을 규제하고 케이블과 부가장치...로 결정했다는 내용이다. 다음 사항에 대해서는 유예기간이 주어진다. ?모니터링/ 통제장치: 5년 후 적용 ?검진을 위한 의료장비: 5년 후 적용 ?기업용 통제장비: 6년 후 적용 RoHS 개정안 법령은 유럽위원회가 어느 정도의 기준을 토대로 주기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