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일 일본정부는 2020년까지 자동차 제조업체의 자동차 연비 기준을 24.1% 상향 조정...38.3mpg(16.3km/L)에서 2020년에는 47.7mpg(20.3km/L)로 상향 조정된다. 현재까지 벌칙에 대해서 구체적인 결정사항은 없으나, 기준치를 만족하지 못할 경우 자동차 제조업체에 13,070의 벌금을 부과하게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제품 규정 개정안을 발표하였다. 동 개정안은 2010년 11월 19에 채택된 EU기술 조정에 따라 노르웨이 규정안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이는 개정된 국제표준(ISO 11890-2 2006)에 대한 분석방법 중의 하나가 변경된 것이며, 이와 같은 변경사항은 2012년 6월 10일 이전까지 EU회원국 간 합의하에 국가 법률로 도입되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활에 관련이 있다. 자동차용 에탄올 가솔린의 강제 표준은 황 함량에 대한 제한을 66%로 조정했다. 2014년 1월 1일 이 표준이 시행 되면 자동차 배기가스 오염물질이 크게 감소 할 것이다. 일반 칫솔 및 유아용 칫솔의 국가 강제표준은 2014년 12월 1일 시행 될 것이다. 이 밖에도 일륜차, 아기 요람, 스포츠 경기장, 가구의 내구성 및 안정성,
대기전력 측정에 대한 다른 국제적 규격의 2번째 버전에 계측 사항과 불확실한 요구사항이 조정될 것이다. 또한, 제안된 개정안은 다중 전압, 다중 용량 배터리 충전기에 대한 새로운 배터리 선택 기준을 업데이트 하고 제안할 수 있다. 그리고 다중-화학 배터리 충전기와 같은 선택 기준을 하나 이상의 배터리가 충족할 시 그 배터리 충전기에 맞는 배터리를 어떻게
U 지침을 포함한 필수 규정을 반영한다. 결의안은 권한 또는 감시 및 제어를 담당하는 통신조정위원회(ANCOM)을 따른다. 제조자, 수출자 및 유통업자는 기술적인 시험의 목적에 대한 샘플 제품과 규정준수의 증빙 서류를 항상 준비하여야 한다. 원본 출처 : Official Gazette, Part I, No. 119, 16.02.2015 http://
한 목적이다. 이 초안은 지침 2012/27/EU 시행 관련 유럽 대응에 맞춰 밀접하게 조정되어진다. 이 조치는 일반 및 필수 대기업에 대한 에너지 감사, 적임자 또는 공인전문가에 의해 수행 되어져야 하는 기술할 것이다. 감사는 이전의 감사 날짜로부터 최소 매 4년마다 수행 되어져야한다. 이 초안은 역시 국제 에너지 효율 자금 제도 의무화 및 에너지 효
지침에 대한 경우와 호환된다. 그것은 또한 적합평기관의 새로운 요구사항의 정의와 기타 조정된 법령 중 하나에 해당하는 EMC에 대한 적절한 적합성 평가 절차를 일치시킨다. 그것은 2016년 3월 20일부터 발효될 예정이다. 원본출처: https://www.admin.ch/opc/fr/official-compilation/2016/119.pdf
규제하는 데에 목적을 둔다. 이 법은 국립 기후 변화 협회의 국가 차원의 기후 변화 조정 방법의 제공업무를 수립하였다. 이 법은 또한 협회의 사무직을 대행하는 기후 협회 이사회와 국가 기후 변화 전략에 주요기관들을 확립했다. 이 법은 케냐 정부가 국가 기후 변화 사업계획을 공식화 하고 매 5년 주기로 갱신과 매 2년 주기로 검토할 것을 지시 했다.
최종소비에 효율성을 촉진 한다. 지침 2012/27/EU 시행, 이 법은 유럽대응에 맞춰 조정된다. 이 법안은 대기업에 대한 정기적이고 의무적인 에너지 감사(정규화 및/또는 인가를 받은 전문가에의 수행)를 제공한다. (직원을 249명 이상 고용 기업 또는 매년 €5천만 초과 기업) 감사는 이전 에너지 감사일로부터 적어도 4년마다 수행하여야 한다. 이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