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타이어 팽창, 엔진 고장 또는 주유를 할 때 위험시 운전자에게 경고하기 위해 사용되는 보편적 정보 기호들은 새로운 국제표준을 내포해야 한다. ISO 2575:2010, 도로차량 ? 모델에 상관없이 승용차, 소형트럭, 대형트럭, 버스 등에 사용되는 기호의 수집을 통해 제어, 방향지시, 표시기의 기호는 운전자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자동차 업계
의 기술 정보에 접근할 권리가 있다.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교체 때문에 차량의 엔진 경고등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보안 정보 접근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RMISC 부문은 정비소에서 이러한 중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관련 기준에 따라 해당 정비소들을 인증하게 될 것이라고 RMISC 책임자가 밝혔다. 향후에는, 모든 자동차 수리 회사가 동일
할 수 없다. 에너지 밀도 (리터 당 에너지)가 너무 낮기 때문이며, 적어도 현재의 제트 엔진에는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현재 전세계의 많은 신생기업이 식물이나 동물성 지방에서 정제한 기름을 이용하여 다양한 연료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름은 수소 처리를 통해 HRJ된다. HRJ은 기존 제트 연료와 화학적으로 같은 품질의 합성 연료이다. HRJ 기
국제표준화기구(ISO)에 의해 개정된 2건의 국제 규격은 대기질, 선박의 안전성, 엔진 성능, 승무원 건강에 대해 향상된 국제적 요건을 제시하며 선박연료에 대해 설명한다. ISO 8217:2010, Petroleum products ? Fuels (class F) ? Specifications of marine fuels는 해양선박, 상업선, 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