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부터 에너지 효율로 인해 비용적인 부분을 다시 환원해 주는 효과를 보기 때문이다. 에너지 효율은 가격, 브랜드, 색에 이은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을 하는 중요한 요인들 중 하나가 되어 가고 있다. 이로 인해 각 가전제품은 에너지 강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이블 표준에 따라, BEE는 에너지 소비에 대한 경각심을 세울 수
의 PC시장에서는 2010년 말까지 신규 운영체제에 대한 강한 수요를 기대하기는 어렵다고 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오히려 PC 판매자들이 Windows 7에 대한 초기수요를 과대평가하여 2010년에 과도한 재고량을 비축하는 결과가 야기될 것을 우려한다고 덧붙였다. Gartner에 따르면 2009년 PC 판매가 증가를 보이기 위해서는 하반기에 최소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