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그리드 산업에서의 스마트 그리드 지원금이 40억 가까이에 이르는 미국 시장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반면에, 인도, 중국, 브라질과 같은 개발도상국들 또한 자국의 전력 공급망을 좀 더 지능형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빠른 경제성장을 하고 있는 이 국가들(그리드에 연결되는 가구 및 빌딩이 증가하고 있음)에 대해 전력 공급망을 좀 더 지능형
시험 및 인증 업계의 리더인 CSA 인터내셔널은 미국환경보호국 (EPA)으로부터 강화된 에너지 스타 프로그램에 따른 인증기관으로 인정받아 에너지 효율성 자격취득 및 검증 서비스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용량을 두 배로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EPA 인정을 통해 CSA 인터내셔널은 에너지 스타 요건에 대한 제품 인증을 수행할 수 있는 독립된
대해 우려할 수 있는 해외 구매자들에게까지 영향을 줄 수 있다. 미국 무역대표부 대변인인 Harmon Nkenge는 미국 정부가 계속해서 중국이 새로운 시험 및 인증요건을 시행하기 전에 외국 정부 및 산업계를 고려할 것을 주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부와 기업은 중국의 ISCCC 시행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책을 마련해야 한다. 중국 정부에 제도 개선
IEEE Standards Association(이하, IEEE SA)는 스마트 그리드 사업 분야 중 자동차 기술 분야에서 국제자동차공학회(SAE International)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IEEE-SA는 자동차 관련업계에 스마트 그리드와 관련해 더욱 효율적이고 협력적인 기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국제자동
미국 에너지부(DOE)는 전기 배전 변압기에 대한 새 에너지 효율 기준을 발표했다. DOE는 1년전 발표한 표준 초안과 관련된 최종 규칙에서 (건축물에서 주로 사용되는) 건식 전압기 표준을 개선했다. 그러나 액침 변압기 표준은 바꾸지 않았다. ACEEE(American Council for an Energy-Efficient Economy, www. ac
이 프로젝트와 관련해 7법원 전자증거개시 시범 프로그램 원칙, 국가지원 모범사례 가이드라인인 세도나 컨퍼런스(Sedona Conference), 기타 여러 전문가들의 의견을 계속 참조할 계획이다. 첫 번째 ISO/IEC 27050 초안은 7월 초까지 SC 27 사무국에 제출될 예정이며, CS1 Cyber Security3이 미국에서 ISO/IEC WD 2
자동차 CO2 배출량 한계치가 낮아졌다. 이는 환경 보호와 친환경(Clean) 자동차 혁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환경보호론자들은 수퍼 크레딧(Super Credit) 체계가 자동차 제조업체들로 하여금 배출량 수치를 조작하도록 만들어 목적을 해칠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다. 반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새 배출량 한계치로 원가가 높아질 것이라고 말
인도네시아 정부는 야자유 생산을 덜 파괴하기 위한 자체적인 인증시스템 발족에 근접하고 있다고 자카르타 포스트가 보도했다. 이 계획은 2004년부터 기준을 개발해 왔으며 2008년에 인증된 지속가능 야자유 (CSPO)를 첫 출하한 바 있는 다자기구, 지속 가능한 야자유 원탁회의 (RSPO)와 경쟁구도를 이루게 된다. 자카르타에서 열린 제8차 연례 RS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