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에너지 사용량 중 약 40%를 건축물이 차지하고 있고, 건축물은 유럽의 가장 큰 배기가스 배출원이다. 따라서 이 에너지 성능의 향상은 CO2 배출량의 목표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지침은 새로 짓거나 기존의 건축물 모두에 대한 에너지 성능 기준을 마련한다. EU 회원국들은 “최적 비용 수준”으로 이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할
하고 있다. 지난 11월, 이번 HPHT 및 웰 표준에 앞서 API 표준 53, 유정 및 가스...PI 표준은 정부 규제당국, 엔지니어링 기업, 하도급 업체, 장비 제조업체, 석유 및 천연가스 산업의 관계자들로 공동 구성된 위원회의 공청을 거치는 열린 절차를 통해 개발된다. 현재 정부 규제에 100여 API 표준이 포함되어 있으며, API는 프로그램이 AN
지부 테스트 절차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다. - 4월 16일 시행된 에너지부 기준을 반영, 가스 풀 히터기의 수치 범위를 개정했다. - 2013년 에너지부 데이터를 반영, 일부 제품 라벨의 평균 에너지 비용 정보를 갱신했다. - 연방거래위원회는 새 범위와 비용 관련 개정을 다른 규제 변경과 일치시켰다. 이는 단기간 여러 라벨을 변경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다.
개선을 위한 큰 변화를 맞고 있고, LED 미등을 함께 사용하면 총 전력소모량을 기존의 백열전구 사용시보다 약 40% 절약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11년 낮시간 조명이 장착된 새로운 차량모델이 유럽권내에서 의무화될 예정이고, 이는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일반 운전자의 자동차 유지비용 경감효과도 커서 향후 시장에서 신규수요 발생이 기대된다&hel
에너지난 극복을 위한 투자계획이 포함되어 있고, 2009년 1월에는 2011년부터 가정용 백열전구 판매 및 수입을 금지하는 행정법(LEY26.473)을 공포했다. 2009년 5월에는 에너지 효율화를 위해 &39;PRONUREE&39;라는 국가 프로그램을 발표하였고, 22개주 1400개 소도시의 400만 가구에 절전형 전구 700만 개를 보급하였다. LED
입법될 경우, 47~62 mpg 범위는 상당한 기술적 도약을 의미하게 된다. 그러나, 가스-전기 하이브리드카와 순수 전기 플러그인 모델이 미래의 자동차군을 구성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보다 높은 연료효율성 기준이 가깝게 다가온 것이다. 이에 대해 Union of Concerned Scientists의 청정차량프로그램에 참여한 관계자는 자동차업계는 이
의류건조기 시험방법을 채택하고, 건조기 에너지시험에 대한 전제조건 요구사항을 시험하고, 가스 의류건조기 및 의류건조기 드럼용량 측정, 현재 사용되는 의류건조기의 사용패턴 및 용량을 규명하는 수정안, 에어컨 업계 표준 및 의류건조기 시험절차를 참조하는 방법을 갱신한다. 별개의 활동으로, DOE는 전기모터 최소 에너지표준에 관련하여 사용될 특정 용어와 언어
ammed가 채택한 새로운 규정은 수자원 보호를 증진시키고, 스마트한 건축설계를 권장하며 가스 배출의 위험성을 감소시킴으로써 에너지 효율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공공사업부(Ministry of Public Works)의 향후 사업인 ‘Plan 2011-2013’은 인테리어, 교육, 보건, 환경, 수자원, 법, 청소년 및 문화, 지역개발 등의 특별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