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해외에 수출할 수 있어 해외 전개에 유리하게 되기 때문이다. 배터리 내구성이나 안전성능 면에서도 우위성을 유지할 수 있다. 반대로 표준화 경쟁에 지면 해외 겨냥 전기자동차의 사양을 다른 방식의 급속 충전기에 맞출 필요가 있어 생산 개발비가 높아진다. 유럽에서도 급속 충전기의 규격 통일을 도모하는 움직임이 나오고 있어 급속 충전기 개발을 둘러싼 경쟁
Coupler)는 커넥터와 차량 주입구를 구성하는 플러그에 대한 일반 물리적, 전기적, 성능요건을 설명한다. 동 표준의 목적은 전기자동차의 소유주의 비용 감소 및 편리성을 증가시킴으로써 일반적인 전기차량 충전네트워크를 규정하는 것이다. SAE International은 오랫동안 자동차 산업의 표준개발의 선도적인 역할을 해 왔고, 이번 신 표준의 개발 또
Wi-Fi 어댑터가 구버전 호환성과 사용거리를 위해서는 802.11g의 2.4GHz를, 성능을 위해서는 802.11n과 802.11ac의 5GHz를, 단거리 고해상도 비디오 데이터 전송을 위해서는 802.11ad/WiGig의 60GHz를 지원하도록 하는 것이다. 최종적인 결론은 1Gbps 전송 및 동작이 가까운 미래에 가능할 수 있겠지만, 아주 가깝지는
703, IEC 61730의 안전기준뿐만 아니라, IEC 61215과 IEC 61646의 성능기준에 적합하도록 제품을 시험할 예정이다. VDE, Fraunhofer ISE, CSE와 같은 인증기관을 통해서 수요자들은 원스톱 시험 인증서비스를 제공받게 되고 태양광 최신 기술 및 연구개발 능력을 이용함에 따라 적시에 세계 시장에 출시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멕시코 공식 표준(NOM)의 적용을 받는 제품수입은 협정간 국가들의 인증기관에 의한 유효 성능을 규정할 수 있다. 새로운 규정은 2010년 8월 17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용을 될 것으로, 이는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며,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경제부(SE)는 말했다 NOM-001-SCFI-1993와
차량 배터리 표준 위원회는 배터리 성능 및 안전 표준의 개발 또는 개정에 관해 ??작업 중인 10개의 태스크포스 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10곳 중 3곳에서는 현재 새로운 표준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배터리 안전 태스크포스에서는 J2929, 라벨링 태스크포스는 J2936, 충전상태 태스크포스는 J
표준국(BIS: The Bureau of Indian Standards)는 LED에 관한 성능표준을 발표하였으며, 2011년 8월부터 적용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표준국 기술위원회의 한 회원에 따르면, 동 표준은 IEC 규격 및 글로벌 표준 및 적합성 평가 기관에 기초하고 있다고 한다. 2010년 5월, LED의 성장을 방해하는 높은 비용, 수입제품의
션을 위해 설계된 디스플레이포트에 상응하는 규격이다. eDP v1.3은 시스템 전력 절감 성능... 기능을 제공함에 OEM 업체는 LVDS와 같은 전통적 기술의 폐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고성능 모바일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eDP가 PC OEM 업계 사이에서 견인적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eDP v1.3 규격은 HBR2(High Bi
품들이 단계적으로 퇴출되도록 정말로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만들어 줄 것이며, 개선된 에너지 성능을 갖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하는 회사들을 보상하기 위한 인센티브가 개발될 것입니다.라고 Dykes는 말했다. 미국에너지효율성협회는 보다 엄격한 표준이 2035년까지 전력소모량을 약 380만 가구의 연간 에너지 사용량에 해당하는 연간 44테라와트-시 만큼 줄일
에 따르면, 에너지부(DOE)가 최근 발표한 LED 조명에 대한 새 보고서는 LED 조명 성능에 있어 기존의 기준, 계획에 대한 기준, 결함을 규명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LED 전구를 제거할 때 적용하는 유일한 기준은 광원의 감쇠(lumen attenuation)뿐이다. LED 조명의 다른 부품과 관련해 측정을 할 수 있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