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을 보여주기 위한 만일 표준이 개발되지 않는다면, 스마트 장치, 스마트 그리드, 스마트 자동차, 기타 대다수의 스마트 기술 향상은 통신 구조에 혼란을 초래하며 서로 간에 통신이 불가능하게 할 것이다. 새로운 위원회인 TR-50은 제조업, 의료업, 건축업, 자동화, 교통, 오락, 반도체, 통신, 에너지 분배와 같은 산업에 이용되는 스마트 장치로 통신하기 위한
자동차 안전기준조화를 위한 UN 세계포럼(UN World Forum for Hamornisation of Vehicle Regulation)이 현재 수소 및 전기차량에 대한 국제 안전기준이 마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본에서 현재 적용되고 있는 수소 및 전기차량에 대한
판매하고 향후 몇 년 안에는 휴대폰과 전기자전거용 전지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전기자동차용으로 대형전지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전력을 발전시키시는데 필요한 반응물을 포함하고 있는 종래의 배터리와 달리, 아연-공기 전지는 전류를 발생시키기 위해 대기에서 나오는 산소에 의존한다...(more) ?
가 나온 적이 있다. 이론상으로는 조류를 대량생산해서 에너지원으로 만들면 모든 미국인들의 자동차 연료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도 있다. 그러나 실제로 상용화가 되기 위해서는 좀 더 저렴한 영양소와 충분한 물, 병원균의 관리와 같은 문제가 있다. 또한 현재 화력발전소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아서 고체상태인 금속산화물로 지하에 폐기하는 방식도 차세
자동차에서부터 의료장비, 식품 및 음료까지의 모든 제품과 관련한 품질, 안전성, 성능에 대해 현재 호주 및 뉴질랜드 통합인정기구(이하, JAS-ANZ), 호주시험인정협회(이하, NATA), 호주국립성분검사연구소(이하, NMI), 호주 표준협회(이하, AS)가 시험하고 규
자동차에서부터 의료장비, 식품 및 음료까지의 모든 제품과 관련한 품질, 안전성, 성능에 대해 현재 호주 및 뉴질랜드 통합인정기구(이하, JAS-ANZ), 호주시험인정협회(이하, NATA), 호주국립성분검사연구소(이하, NMI). 호주 표준협회(이하, AS)가 시험하고 규제하고 있다. 현재 이 4개 기관은 품질기준에 있어서 더 나은 효율성 및 성능을 보여주
판매하고 향후 몇 년 안에는 휴대폰과 전기자전거용 전지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전기자동차용으로 대형전지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전력을 발전시키시는데 필요한 반응물을 포함하고 있는 종래의 배터리와 달리, 아연-공기 전지는 전류를 발생시키기 위해 대기에서 나오는 산소에 의존한다...(more) ?
량 사고가 발생했을 때 유아용 카시트에 앉아있는 아이의 부상을 입을 가능성을 줄여줌으로써 자동차를 타고 있는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동 기준에는 유아보호장치에 대한 설계, 성능, 기능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적합한 재료, 포장, 라벨링, 표시규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신생아에서부터 최대 10세(최대 138cm)까지의 유아에 적합한 8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