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에 대한 의향통지서를 발표했다. 자동차업계는 2025 모델연도까지 47~62 mpg의 연료효율성 기준을 달성할 수 있는 자동차를 생산해야 한다. 이는 미국교통부와 환경보호국이 발표한 의향통지서의 목표일 수 있으며, 2012년 7월에 이에 대한 최종 결정이 내려질 것이다....(more) ?
으로 13억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전력의 혜택을 받지 못해, 많은 공해를 유발하는 값비싼 연료유 조명을 사용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품질 보증 프레임워크를 통일하면 더 많은 저소득층이 태양 램프 같이 현대적이고 품질이 뛰어난 무전력 조명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각국 시장마다 동일 제품을 대상으로 다시 테스트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기업의 생산 원가
도입할 예정이다. WLTP는 경량자동차(LDP)가 배출하는 오염원과 이산화탄소, 소비하는 연료 및 에너지, 전기를 측정하는 전 세계적으로 동일한 국제 기준이다. 자료출처: http://www.law.com/jsp/lawtechnologynews/PubArticleLTN.jsp?id=1202597948357 2013-04-30
면 가처분 소득이 상승한다. 이런 절감분이 캘리포니아 경제에 재투자되면 자본집약적인 화석 연료 투자를 하지 않고도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 절약과 다른 편익을 위한 계획: NRDC와 캘리포니아의 투자자들이 소유하고 있는 유틸리티들은 에너지 위원회에 동영상 스트리밍, 메뉴 탐색, 슬립 모드와 관련, 사용자가 일정 기간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전력을 끄
n Schweer는 살생물제의 지속적인 사용에 대한 강제조치의 도입을 반기고 있다. 유럽 전지역에서 이미 다수의 사건 및 위법행위가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살충제에 대한 EU의 요건과는 대조적으로 적절하면서도 지속적인 살생물제의 사용에 대한 EU의 통합된 기준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그는 설명하고 있다. ENVI MEPs는 지속적인 사용 지침에 대한 제안을 하
적 관점의 투자지속 전망 - □ 네덜란드의 북해 풍력발전 투자 ○ “북해는 유럽의 충전지...이 낮은 것으로 나타남. 그러나 엄격한 기후정책을 동반하고, 향후 풍력단지 건설비 하락, 연료가격 상승, 이산화탄소 방출비용 상승 등 여러 비용요인들을 낙관적으로 가정할 경우, 수익도 가능한 것으로 나타남. ○ 네덜란드 정부는 2005년의 조사결과, 프로젝
장소에서 태우거나 녹기 쉬운 소비제품: 600ppm 미만의 납성분 - 향과 실내 랜턴의 연료와 같은 제품 5. 다음 제품에 대한 납성분 규제는 후에 별도로 마련될 예정 - 가정용 가구 및 비품(벽지, 배기구 덮개 등) - 못, 나사 등의 용품, 운동기구, 윤활유, 운동기구 - 사냥과 낚시에 사용되는 제품 이로써 캐나다에 아동용 장난감 등을 수
아까지도 가연성, 프탈레이트, 납에 대한 기존의 장난감 안전규정을 개정하고 있다. 리튬전지 수출업체의 제품은 EMC 및 RoHS에 더해 전지에 대해서는 UL1642, 배터리 포장에 대해서는 UL2054 또는 FCC 요건에 적합해야 한다. 항공으로 운송되는 제품은 또한 UN38. 3 시험을 받아야 한다. FCC, UL, RoHS 인증이 필요하지 않은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