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환경적인 영향을 감소시켜 줄 것이며, 소비자들에게는 폐배터리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유도하는 조치”라고 밝혔다. 동 규정에 따르면, 영국 시장에 배터리를 유통시키는 모든 기업은 정부기관에 생산자 등록을 해야 하고, 수집된 후 재활용 시설로 운송되는 폐배터리량에 대해 보고되어야 한다. 또한, 폐배터리에 대한 재처리와 재활용을 요구하고 있으며 휴대용
율성이 높은 상품의 촉진, 기후변화에 대한 대응, 표준화 발전을 위한 개발도상국가의 참여 유도 및 요구사항 충족 등을 더욱 확대하고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존슨은 이러한 목표를 위해 보다 구체화된 여러 활동계획에 동의하였으며,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표준화가 가지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인식을 고양하기 위해 노력하며, 향후 개발도상국가의 필요사항을
이날 가동식에서 중국 과학기술부 완강(萬鋼) 부장(장관)은 “LED조명 프로젝트는 정부의 유도와 지원을 통해 이뤄지며 부분적인 도시의 공중 조명 장소에 우선적으로 LED조명을 보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하면서 “이 LED조명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 3년 이내에 중국의 일부 대도시에 100만 개의 LED조명 제품이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more)
이날 가동식에서 중국 과학기술부 완강(萬鋼) 부장(장관)은 “LED조명 프로젝트는 정부의 유도와 지원을 통해 이뤄지며 부분적인 도시의 공중 조명 장소에 우선적으로 LED조명을 보급할 예정”이라고 설명하면서 “이 LED조명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 3년 이내에 중국의 일부 대도시에 100만 개의 LED조명 제품이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완강 부장은 “그
안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 제조업자들에게는 탁월한 보행자 보호와 차량을 개발하도록 유도한다. 이 표준을 발전시킨 해당 ISO위원회 의장인 수크비르 빌쿠(Sukhbir Bilkhu)는 “그 보행자 충돌 시험은 보행자가 다가오는 차에 치는 곳에서의 사고들을 모의 시험한다. 치명적인 충돌의 약 15%는 이러한 사고들이다. ISO 11096 덕분에 우리는
ISO, IEC 에너지효율 및 신재생...SO)와 국제전자기술위원회(이하, IEC)는 국제 회의에서 사용하게 될 에너지 효율 및 신재생 에너지 용어에 대한 국제표준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동 표준은 공동 프로젝트 위원회 ISO/IEC JPC 2 - Energy efficiency and renewabl
gin(제조국가) Original Cost(제조가)/Reconditioned Cost(재생가)/Used Value(손실가치) Current Cost(현재가치)/Insurance(보험)/Freight Value of New Equipment (신규장비 가치)/Originator(발송인)/Destination(목적지) Chartered Enginee
템을 지원하게 될 것이며, 2012년에 동 규격의 비준이 이루어질 것이다. 간헐적인 신재생 에너지원에 대한 더 많은 근거를 제공하는 것이 동 표준의 목적이고, 가정의 태양열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인버터를 좀 더 유연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동 표준은 또한 에너지 저장장치, 수소발전저장시스템 및 플러그인 전기자동차의 측면에 대해서도
년 말부터 짓게 되는 모든 건축물은 상향된 에너지 절약 기준에 만족해야 하고 더 나아가 신재생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 공공기관의 건축물에 대한 규정의 적용은 2년 먼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런 변경사항에 대한 재정은 EU 예산으로 집행될 것이다. 기존 건축물의 변경 가능하다면, 기존 건축물에 대한 에너지 성능도 개선공사가 이루어지는 동안 향상되어야 할
단계에서는 최대 규모의 청정 교통 재정 지원 정책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대체 및 재생 연료 및 차량 기술 프로그램, 대기 품질 개선 프로그램, 강화된 차량 현대화 프로그램, 칼 모이어 메모리얼 대기 품질 기준 획득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또 특정 저 배출 자동차가 카풀 차선(다이아몬드 차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화이트 스티커 및 그린 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