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만대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멕시코에서는 단 1%의 자동차만이 대체 연료를 사용하고 있고, 새로 마련될 수입규제는 멕시코의 자동차 수명의 가속화 방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멕시코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국이고 대부분의 세계 자동차기업들이 멕시코에 적어도 하나의 공장을 소유하고 있다. 멕시코 국내 자동차 시장 관계자들은
증기시스템, 압축공기시스템에 적용되는 동 표준은 에너지효율의 측정, 환경 성과의 개선, 연료이용의 최적화, 기타 다른 중요에너지 평가의 수행을 하도록 산업시설 운영자들을 위한 기초를 마련해준다. 이 표준은 평가 구조화 및 수행,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조사결과의 보고 및 서류화를 위한 요구조건을 보여준다. 미국표준협회(ANSI)에 의해 Energy As
에서는 최대 규모의 청정 교통 재정 지원 정책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는 대체 및 재생 연료 및 차량 기술 프로그램, 대기 품질 개선 프로그램, 강화된 차량 현대화 프로그램, 칼 모이어 메모리얼 대기 품질 기준 획득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또 특정 저 배출 자동차가 카풀 차선(다이아몬드 차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화이트 스티커 및 그린 스티커 프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NOM-025-ENER-2013은 천연 가스와 액화 석유 가스를 연료로 사용하는 가정용 조리 기구의 최소 열 에너지 효율성 기준과 오븐의 유지, 소비 기준을 규정하고 있다. 단 직접 연결 방식의 1회용 용기를 사용하는 휴대용 기기, 타원 버너, 그릴 버너, 적외선 버너, 그릴에는 기준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 기준의 효력 발생일은 1
및 방법론 확립을 목표로 한다. 또한 2014년에서 2016년 사용하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연료 경차모델을 기준으로 리터당 킬로미터로 표현된 연비에 관한 등량을 나타낸다. 상위 내용에 따라, 표준의 설립은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매년 점진적인 감소를 기초로 배출량의 준수값과 매개변수를 설정한다. 표준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최대 7500대의 이
지정한 요구사항에 대해서 시험할 수가 없다. 현재, 두 위원회는 공식적인 관계를 맺어 전지, 팩, 완제품의 적합한 규격에 대한 통합된 안전 요구사항을 개발하고 업데이트하는 공동 작업 그룹을 만들었다. 개정된 IEC 62133은 CDV(Committee Draft for Vote) 단계에 있고 기권 1, 찬성 16과 함께 P-회원(참여회원)으로부터의 강력
2929 - 전기와 하이브리드 자동차 동력 배터리 시스템 안전기준 - 리튬 기반의 재충전 전지 관련한 서류는 모든 배터리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안전한 배터리 시스템들을 생산할 수 있는 일반적인 기초를 제공한다. 동 시스템들의 안전 기준은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도록 할 것이다. 배터리 안전 기준 특별 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차세대 배터리 시스템과
생명을 구하고 손해와 피해를 완화시키며 보건, 구조서비스, 급수 및 식량 공급과 전기 및 연료 공급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가 지속되는 것을 보장하도록 도울 것이다. 본 규격을 개발한 워킹그룹장 에른스트-피터 도에벨링(Ernst-Peter D?bbeling)교수는 “사고에 따른 어떤 대응도 국제, 종교, 혹은 국가적 수준에서 일하는 공공 및 민간기관들의 참
i Palaki통가 국토환경기후변화천연자원부 장관은 워크숍 참가자 34명을 대상으로 석유 연료가 통가 수입물량의 약 20%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장관은 가정과 상업 부문에서 전기 사용량이 많은 부분은 가전기기로 나타났으며, 효율 개선을 통하여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지적했다. ‘입법을 통한 표준 및 라벨 제정은
불꽃 높이 조정, 액적 분사 및 플래시오버 저항성, 불꽃 소화, 체적 전위, 외부 마감, 연료 호환성, 재충전시 불꽃 손실 저항성, 충격이나 낙하시 저항성, 고온 내성, 내부 압력 내성, 점화 방식, 주기적인 점화에 대한 저항성, 지속적인 점화에 대한 저항성 관련 기술 사양이 포함되어 있다. 또 표본 수집, 테스트 방법, 상업적 정보 및 부합성 평가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