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국가표준화관리위원회(SAC)는 기존의 또는 새로운 건축 시설, 산업공정에 대한 보수 프로젝트의 에너지 절약을 마련하기 위한 규칙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에 표준개발활동을 제안했다. 공식적으로 불리는 ISO/TS/P 212 ? General technical rules for determination of ener
미국 친환경건축인증시스템(LEED)와 유사한 녹색도로등급시스템이 곧 도입될 예정이다. 이 성능 측정 시스템은 소음저감, 호우관리, 폐기물 관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녹색 도로로 지정하기 위한 최소 요건에 대해 설명한다. 광공해 현상(light pollution)의 최소화, 재활용
너지 효율성 시험센터들은 상호협력을 통하여 전 지역의 제조사, 기기, 가전제품, 가정 및 건축용 외장재, HVAC, 정보기술, 조명, 상업용 식품서비스 장비를 포함한 ENERGY STAR 제품 범위에 대한 시험 용량 필요를 만족시키게 된다. Intertek은 ENERGY STAR 승인을 추진 중인 제조사들의 출시기간 요건이 충족되도록 보장하기 위하여 필요한
발전소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아서 고체상태인 금속산화물로 지하에 폐기하는 방식도 차세대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2010년에 시범공장이 세워지면 2020년 쯤에는 상용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풍력과 태양열을 저장하는 시설도 주목할 수 있는 분야이다. 예를 들면 바람을 지하 저장소에서 공기로 압축시켜 놓는 기술이 개발되면 훨씬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지침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작업중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캘리포니아의 AB19는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Air Resources Board)에 의해서 운영되는 비강제 소비자제품 탄소족적 프로그램을 생성하게 될 Carbon Labeling Act(탄소라벨법) 2009를 시행할 예정이다. Carbon Trust 제도의 일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일본 무역부는
ev는 또한 화물트럭에 대해서도 euro-2 표준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오늘날 대기오염의 87%가 교통수단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 페트롤 차량의 10배, 디젤 차량의 100배 정도로 생태 위험도를 낮추게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