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고 Juniper Research의 분석가 Windsor Holden이 설명했다. 이미 녹색 또는 태양전지 기기를 포트폴리오에 포함시킨 기업에는 Nokia, Samsung, Motorola가 있다. Juniper Research는 평균적으로 모바일 사용자가 평균적으로 배출하는 이산화탄소량이 연간 약 25kg정도이고, 2008년 말에는 전세계적으로
원장은 7가지 우선물질 중 일부 물질에 대해서 EU법 내에서 특정사용에 대한 제한 규정이 이미 시행 중이기 때문에 향후 위원회 차원에서 논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이와 더불어, MSC는 MDA와 프탈레이트에 대해 예술가들이 사용하는 페인트 내 동 물질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는 현재 제한규정을 예외조항으로 수정하자는 ECHA의 권고에 동의하지 않았다. 공
P는 방 하나 정도의 크기는 커버할 수 있지만 그게 전부라고 할 수 있다. WiGig는 이미 Atheros, Broadcom, Intel에서 상업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이 표준은 고해상도 비디오 스트리밍 전용으로 사용될 것이다. 설계자들의 목표는 Wi-Fi 어댑터가 구버전 호환성과 사용거리를 위해서는 802.11g의 2.4GHz를, 성능을 위해서는 80
운영안에 관심을 보이는 업체는 도요타, 미쯔비시, 닛산, 혼다, 스즈키사이다. BOI는 이미 운영을 시작한지 5년이 안 된 기업이 일년 소형차 생산량이 10만에 이르는 경우 해당 기업들에게 법인세 면제의 혜택을 제공해왔다. 도요타, 제너럴 모터스, 마쯔다, 이스쯔, 닛산과 같은 해외 자동차 회사는 태국을 1톤 픽업 트럭의 주요 생산국 및 수출기지로 만
기업들에 추가 시험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유럽, 캐나다, 일본의 규정을 충족시키도록 이미 마련된 성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계획의 한 가지 목표는 캘리포니아의 제품들이 다른 어느 지역에서 판매되는 제품들보다도 철저한 검토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진행되는 결과에 따라 DTSC는 제
s to the Market)으로 변경되는 새로운 안전마크를 사용해야 함을 발표하였다. 이미 출하된 기존 제품의 경우 2010년 12월 27일 이후 새로운 적합성 인증서를 취득하지 않는 한 구 로고를 계속 사용해야 한다. 러시아 신연방법 기술규정 저압장비 안전 No.347 FZ / 2009년 12월 27일자 관련한 내용은 3장, 15조. 시장접근 마크
문서는 2011년 6월에 발표됨으로써, CSA는 임시 시험 및 인증 프로그램 창출 과정을 이미 시작하였다. 전기자동차 충전시스템을 위한 공식 규격은 2012년에 발표될 예정이며 캐나다, 미국 및 멕시코 사이의 규격을 표준화할 것이다. 자료출처: http://www.csa-international.org/news/announcements/
목당 약 272달러이며, 인증을 받기까지 걸리는 기간은 품목에 따라 상이함. - 또한 이미 GSO 인증을 받았다 하더라도 후에 안전기준을 위반해 제작된 장난감이 적발되면 해당 유통업체 혹은 제조업체는 위반유형에 따라 5000달러에서 1만 달러 사이의 벌금이 부과되거나 사업자가 구속될 수도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 함. - 또한, UAE는 2009년을
기연구를 진행하고 향후 2~3년에 걸쳐 수만 가구까지 숫자를 늘릴 계획이다. 대만은 이미 강력한 정보통신 기반을 갖추고 있고 신속하면서도 낮은 비용으로 제조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사업을 추진하기에 적합한 국가라고 관계자는 설명한다. 동 관계자는 태국이 전원을 차단하는 것만으로도 에너지를 10% 절약할 수 있고 에어컨만 잘 관리해도 추가 10~20% 절
라 전세계 제조사들에게 제공되는 당사의 현재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는 것으로 T?V 마크는 이미 효과적인 비용으로 신속하게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당사는 NOM 인가를 추가함으로써 북미 3국 모두에 제품을 출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원스톱 숍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음을 T?V Rheinland de Mexico의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