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소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모아서 고체상태인 금속산화물로 지하에 폐기하는 방식도 차세대기술로 각광받고 있다. 2010년에 시범공장이 세워지면 2020년 쯤에는 상용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풍력과 태양열을 저장하는 시설도 주목할 수 있는 분야이다. 예를 들면 바람을 지하 저장소에서 공기로 압축시켜 놓는 기술이 개발되면 훨씬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게
지침을 개발하기 위해 함께 작업중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캘리포니아의 AB19는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Air Resources Board)에 의해서 운영되는 비강제 소비자제품 탄소족적 프로그램을 생성하게 될 Carbon Labeling Act(탄소라벨법) 2009를 시행할 예정이다. Carbon Trust 제도의 일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일본 무역부는
ev는 또한 화물트럭에 대해서도 euro-2 표준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오늘날 대기오염의 87%가 교통수단으로 인한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euro-2 표준의 도입은 대기오염물질을 2% 낮추게 될 것이다. 차량을 압축천연가스 차량으로 변경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고, 이는 페트롤 차량의 10배, 디젤 차량의 100배 정도로 생태 위험도를 낮추게 될
국제표준화기구(ISO)에 의해 개정된 2건의 국제 규격은 대기질, 선박의 안전성, 엔진 성능, 승무원 건강에 대해 향상된 국제적 요건을 제시하며 선박연료에 대해 설명한다. ISO 8217:2010, Petroleum products ? Fuels (class F) ? Specifications of marine fuels는
있다. Tier 3 프로그램은 자동차와 자동차 시스템의 일부인 연료를 함께 고려 자동차가 대기 품질과 보건에 미치는 파급을 다루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프로그램이라는 주장이다. EPA는 4월 말, Tier 3 입법을 위한 공청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 6월 13일까지 의견을 청취할 방침이다. 자료출처: http://news.thomasnet.com/IMT/
기준이 미국은 물론 전 세계의 게임 콘솔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고, 그 결과 캘리포니아가 대기 오염과 기후변화의 선도자로 부상하도록 도움을 주게 될 것이다. 자료출처: http://switchboard.nrdc.org/blogs/pdelforge/california_is_setting_the_stan_1.html 2013-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