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그룹은 정부, 소매업자, 소비자가 사용할 새로운 표준 개발을 목적으로 제휴되었으며, 환경을 고려한 제품 규명 및 활성화를 추진한다. 새로운 환경...행은 소비자에게 전세계를 뛰어넘어 제품비교를 보다 쉽게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새로운 환경...영향까지 고려하였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미국과 캐나다 기업들은 이 표준에 대해 소비자의 신뢰...학적인 인식을 가지게 되고 제조업자들 또한 소비자의 요구 조건에 대응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환경
북미에서 가장 신뢰받는 환경...증 기준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한다. EcoLogo 고위 관계자는 “장난감과 어린이용품이 친환경적이라고 주장하면서도 실제로 그러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하는 사례가 많이 보이고, 새로운 EcoLogo는 제품이 충족해야만 하는 명확한 기준을 제시할 거라고 언급했다.
nization for Standardization) 표준은 노동자의 안전성을 증가시키고 환경... ship recycling management 는 인증절차가 역량이 있고, 지속적이며, 신뢰... 재활용관리에 대한 ISO 30000 표준 시리즈의 일부이고, 이것은 노동자의 안전성 및 환경의 보전, 철강 및 다른 자재와 장비의 복원 및 재사용을 증진시킨다.
e Engineering Council, 이하 JEDEC)는 최근 LED 데이터시트와 시험환경...관련 데이터시트정보에는 다소 의문의 여지가 있었다. 조명기기 업체들은 LED 부품에 대한 환경 장애나 기계응력 등에 대해 다루고 있는JEDEC 규격을 신뢰하고 있지만, 데이터 시트나 시험절차에 대한 세부 권고안이 필요한 상황이다. JEDEC51-5X 시리즈
DNV 수석 사무관 Tor Svensen씨는 “이와 같은 시스템으로 누가 그리고 얼마나 환경을 오염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선주로 하여금 환경...소와 더불어 에너지 효율측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DNV의 환경...이 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순수 기술적인 측면을 고려한 기준이 아니라, 종합적인 환경...자에게도 전가될 것입니다. 책임 있는 소비자는 물론 책임 있는 회사를 선택하겠죠. 그러나 환경
휴를 통해 정부, 소매업자, 소비자가 사용하는 새로운 표준 개발을 목적으로 제휴하였으며, 환경을 고려한 제품 규명 및 활성화를 추진한다. 환경 평가의 새로운 시스템 개발은 종합적인 글로벌 표준화 환경... 해양 제품 수출 개발기관(MPEDA)은 국제 시장에서 인도 해산식품의 신뢰성과 자부심을 얻기 위한 목적으로 수출 품질 로고를 개시하였다.
휴를 통해 정부, 소매업자, 소비자가 사용하는 새로운 표준 개발을 목적으로 제휴하였으며, 환경을 고려한 제품 규명 및 활성화를 추진한다. 환경 평가의 새로운 시스템 개발은 종합적인 글로벌 표준화 환경... 해양 제품 수출 개발기관(MPEDA)은 국제 시장에서 인도 해산식품의 신뢰성과 자부심을 얻기 위한 목적으로 수출 품질 로고를 개시하였다.
나노기술 기반제품의 급속한 성정과 함께 연구자, 제조자, 규제 및 소비자들은 점점 안전과 환경... 나노기술 ? 흡입 노출 챔버에서 나노입자의 흡입독성 특성평가는 이와 같은 시험의 결과가 신뢰할 수 있고 세계적 조화를 보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흡입독성을 시험하기 위해 흡입 챔버에서 나노입자의 농도, 크기, 분포를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 나노입자의
표준과 인증에 대해 신뢰...그들은 특정분야의 합의 표준을 개발하기 위해 의기 투합하고 있다. ANSI 절차 이외의 신뢰...블은 에너지 소비, 배출 또는 재활용 컨텐츠를 입증하고 있다. 유형 III 레이블은 일명 환경제품선언 (EPDs)으로 불리기도하며, 종합적이고 자세한 제품 정보를 표시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www.buildinggre
미국 환경... Cathy Zoi는 소비자들이 에너지와 비용을 절약하는 에너지스타브랜드 제품을 오랫동안 신뢰... 동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시키고 개선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은 에너지스타에 신뢰... 에너지스타와의 파트너쉽에 대한 종결을 통보했다. 소비자들이 에너지스타라벨 부착제품을 신뢰...에너지스타라벨을 부착하고 있는 제품이 실제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비용을 절약한다는 소비자의 신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