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3을 채택했다. IEC 표준 60034-25와 관련된 컨버터 또는 전자파 및 수동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엔진으로 작동되도록 설계된 전동기는 이 범위에서 제외된다. 결의안 제 1절은 50Hz 삼상농형전동기에서 요구되는 최소 효율 표가 명시되어있다. 이 표를 기준으로 전동기의 효율이 높거나 동일할 겨우에만 칠레 내에서 판매할 수 있다. 이 결의안은 칠레
. 위원회는 12.5(월) 규정안에 대한 표결에서 125cc 엔진이 장착된 차량에도 브레이크 잠김 방지 장치(ABS, Anti-lock Braking System)를 의무적으로 장착하도록 규정해야 한다고 밝혔으나 관련 제조업체들은 동 요건에 반발하고 있다. 자료출처: http://bit.ly/tAFzjA
자?화학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은 안전성냥, 공기타이어 내부튜브, 소화기, 액화석유가스 통, 브레이크 액, 헬멧 및 가리개, 납-산 저장배터리, 일체형 의자, 폭죽, 의료등급 산소 등의 품질표시를 확인해야 한다. 의무제품의 전시는 매 10월 둘째 주인 제품표준의 주에 열린다. DTI에서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품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매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골자는 화재나 감전 대책을 비롯해 "주행 안정성의 확보", "브레이크 성능의 확보", "오작동에 의한 급발진 방지"등 7항목이다. 또한 기술적인 대책도 자세히 다뤘다. 일본 국토교통성은 EV 안전지침을 EV 관계자에게 주지하고 기술지도를 강화한다는 방침으로, 안전 기준의 개정 등 필요한 조치를 강구하겠
프 모델에 장착되고 있고, LG전자는 차량용 AV(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을, 현대모비스는 브레이크를 폭스바겐과 아우디에 각각 납품하고 있다. 현재 폭스바겐은 아시아지역에서 차 생산 비중이 19%를 차지하고 있고, 2018년까지 2배로 늘릴 예정이며 중국제품보다는 기술 면에서 좀 더 우수하고, 일본제품보다는 가격 경쟁력이 높은 면에서 한국제품을 선호하는 것으
으로 나타났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중앙 모터를 사용함으로써 배터리 관리와 전기적 브레이크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도록 하였다. 이번 개발된 차는 단지 170킬로그램에 불과하며 현재 사용되는 일반 유류 차량이 요구하는 전기적 힘의 1/50만을 요구한다. 개발팀은 향후 개발에 소요된 25만 파운드 (250,000)을 충당하기 위하여 영국계 자동차 업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