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도입을 쉽고 신속히 추진하려는 대표 자동차 업계의 노력으로 전기 자동차의 표준화 로드맵을 승인하였다. 올해 초 발표된 바에 따르면, 독일은 수 백대의 전기 자동차를 2020년까지 시장 상용화를 통해 자동차업계의 리더가 되고자 하는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이와 같은 계획이 실행되기 위해선 정부와 관련 자동차 업계에 의한 표준 체계가 고안되어야 한
, 폼 최종 용도에 대해 part § 53.6에 나열된 물질을 사용하는 제품 또는 장비를 로드... 25 에 열거된 공조 및 냉장 장비, 에어로졸 분사제, 폼 최종 용도에서의 특정 물질을 로드아일랜드 주에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제조하는 모든 사람은 장비, 제품 또는 포장에 대한 서면 공시 또는 라벨을 구매자에게 제공해야 한다. 참고자료: 원문자료
틀은 Its Not Easy Being Green Symposium으로 규정 준수에 대한 로드...rface GmbH & Co. KG 기업들은 그들의 성공적 규정준수 프로그램 수행을 위한 로드맵과 규정준수 노력과 같은 가치 있는 정보를 서로 공유할 것이다. 환경 규정준수를 지원하기 위한 유용한 도구는 IPC-1752A 물질선언 표준과 함께 심포지엄에서 소개
열린 미팅에서 전기자동차 및 관련한 인프라에 대한 안전 및 대량 배포가 가능하도록 표준 로드...개발 기구, 국제 전기기술 위원회, 정부기관의 대표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로써, ANSI는 로드맵 개발의 중요한 작업의 부분을 시작하기 위하여 전기 자동차 표준 패널 (EVSP: Electric Vehicles Standards Panel, 이하 EVSP)을 만
마트 그리드 전문가들을 한곳에 소집하여 스마트 그리드 시스템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한 로드맵을 작성하였다. 프랑스 전력회사 EDF의 미국 지사 부사장인 Richard Schomberg가 주최한 그 모임에는 13개국(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한국, 네덜란드, 스위스, 스웨덴, 영국, 미국)의 전문가가 참석하였다. 스
파키스탄 에너지 라벨 제도는 ENERCON을 신청한 후에, MEPS(Voluntary Minimum Energy Performance)-최저 에너지 성능-에 부합하는 기기에 한하여 에너지 효율 성능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는 것이다. 현재는 자율 제도이나, 미래에는 MEPS에 대상이 되는 기기는 강제화가 될 예정이다. 강제 인증 시행이 되면, MEPS에 적합하
태스크 그룹에서는 2011년 초부터 WPA TKIP에서 WPA2 CCMP로 이전하는 보안 로드맵을 협의해왔다. 이 협의는 2012년 11월에 마무리되어 Wi-Fi ECN 283로 발표되었으며, 신규 보안 규약은 다음과 같이 CertifiedTM n 시험 계획에 첨부의 테이블에서와 같이 정의되었다. 출처: https://www.wi-fi.org/ for
30 스마트 상호운영성에 대한 지침을 개발하는 표준작업 그룹과 최종 사용 응용프로그램 및 로드...달하고 있다. 다른 단체들처럼 IEEE 표준협회도 스마트 그리스 상호 운용성에 관한 표준 로드...IEEE의 전력관련 표준의 대부분은 시스템 레벨이며, 이 지침은 NIST의 스마트 그리드 로드맵과 공동 작업을 통해 진행하려고 한다. 하지만 개발하려는 표준의 지
포니아의 기존 주거, 상업 및 공공건물을 고성능 에너지 효율 건물로 변화하기 위한 10년 로드맵을 제공한다. 현재 사용되는 에너지효율시범계획은 자유 시장방식을 활성화시키고, 기존 거주 지역, 사업, 공공시설을 고성능에너지효율로 바꾸기 위한 10년 계획으로 제공된다. 이 노력의 결과는 에너지 효율 시장의 성장, 보다 효과적인 목표와 빌딩의 업그레이드 서비스,